Public officials education try..의 준말로 ‘공직자 교육에 힘쓰다’란 뜻입니다.
창의력 |
한편의 시가 세상에 빛을 보기 까지.. 작가의 인내와 고통과 창의력이 필요하듯, 이는 공직자에게 필요한 창의력과 올곧은 마음가짐 을 뜻합니다. |
저희 기관은 공직자의 창의력 향상과 선비 같은 정신을 함양하는 교육에 힘씁니다! |
청렴 결백 |
시하면 순수의 이미지도 떠 오릅니다.. 순수함이란? 사사로운 욕심이나 못된 생각이 없는 상태로.. 이는 공직자에게 필요한 청렴결백을 의미합니다. |
저희 기관은 공직자의 청렴결백을 함양하는 교육에 힘씁니다! |
친절한 민원 서비스 |
시는 감성적인 이미지도 떠 오르게 합니다. 이는 국민의 마음을 어루만지고 공감을 해주는 감성적이고 친절한 민원서비스를 상징합니다. |
저희 기관은 CS 전문교육을 실시하는 기관으로 공직자 직무역량 교육을 훌륭히 수행할 수 있습니다. |
귀 기관에 맞게 선택을 해 주세요. 제시된 강의에 없는 교육도 구성 가능합니다!
CS리더 되기 |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
능력이 아니라, 열정이 필요하다! |
리더의 커뮤니케이션 |
설득과 소통을 통한 직무능력향상 |
스마트 스피치 |
스트레스 out 액션하다! |
안전교육, 소방교육, 성교육 등 |
외모는 경쟁력이다! |
음악심리 상담 및 치료 |
창의적 아이디어 발상법 |
커뮤니케이션 전략 |
교육목표 | 관공서, 기업체 직원의 핵심인재 양성을 위한 창의력 강화 교육 |
교육대상 | 관공서, 기업체 직원 |
강의주제 | ||
---|---|---|
1일차 | 1차 | 일상의 말과 나의 삶 |
2차 | 조직과 세상을 변하게 하는 말 | |
3차 | 친절한 말의 기적 | |
4차 | 스토리텔링, 이야기는 널려있다 | |
5차 | 마법 같은 힘, 듣기 | |
2일차 | 6차 | 에든버러축제의 기적 |
7차 | 한국 대중음악의 특징 | |
8차 | 지역축제의 기획과 실행 사례 | |
9차 | 영화와 영화음악 | |
10차 | 전라도 판소리의 맛과 멋 |
교육목표 | 본 과정은 말의 본질을 이해하고 다양한 실전연습을 통하여 자신감과 자기표현력을 향상시키는데 있음 |
교육기간 | 12주 |
교육시간 | 24시간 |
전담강사 | 박동찬, 양종아, 최인호, 황정숙, 최이슬비 |
보조교재 | |
준비물 |
주별 강의주제 | ||
---|---|---|
1차시 | 왜 말인가 | - 말, 마스크를 벗길 수 있나? - 말과 일상의 삶 |
2차시 | 인간은 언어로 존재한다. | - 나의 언어습관 분석(녹화와 분석) - 구체적 문제점과 개인적 교육 모델 제시 |
3차시 | 정확하고 바르게 말하기 | - 발성과 발음, 호흡 - 표준말과 장단음 |
4차시 | 바르고 멋지게 말하기 | - 낭독과 자신의 음역 찾기 - 리듬감 있는 말과 호흡 |
5차시 | 소통하는 말 | - 배려하고 칭찬하기 - 논리적인 표현과 감성적인 표현 |
6차시 | 이미지와 매력적인 말 (녹화와 분석) | - 매력이 논리를 이긴다 - 바디랭귀지와 이미지 |
7차시 | 듣기와 질문하기 | - 듣고 요약해서 표현하기 - 질문하고 듣고 답변하기 |
8차시 | 구체적 상황에서의 말하기 | - 연설, 사회, 축사에서 무엇을 말할 것인가? - 자료를 활용한 말하기 |
9차시 | 논리적 표현과 감성적인 표현 | - 논리와 주장의 효과적 전개 - 감각어를 활용한 말 |
10차시 | 무엇을 말할 것인가? | - 자료활용과 원고작성 - 비유와 인용 |
11차시 | 스토리텔링 | - 이야기는 어디에 있나? - 이야기 활용하여 말하기 |
12차시 | 발표와 정리 (포트폴리오 작성) | - 개인별 발표와 집단 평가 - 기수별 연구회 조직 |
교육목표 | 본 과정은 일반 영업사원 및 영업관리직을 위한 교육으로서 제품 홍보, 기업의 이미지를 스토리텔링으로 마케팅하여 성공한 다양한 사례와, 조직관리 및 비즈니스 소통을 스토리텔링으로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방식을 교육시킴으로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방안을 제시한다.. | ||||||||||||||||||||||||||||
교육대상 | CEO, 중간관리자, 자영업자 | ||||||||||||||||||||||||||||
교육시간 | 20시간 | ||||||||||||||||||||||||||||
교육내용 |
|
교육목표 | 일상의 말에 담겨있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고 성찰한다. 말 속에 담겨있는 자신의 소통패턴을 돌아보고 유쾌한 인간관계 방식을 터득한다. 스피치를 통해 정보를 교류하고 인적네트워크를 형성한다. 대중문화에 대한 식견을 넓힌다. |
교육대상 | CEO, 중간관리자, 자영업자 |
교육기간 | 2회/월, 총 5개월 |
전담강사 | 박동찬 |
교육내용 | 개인별 말의 방식을 발견하고 효율적인 소통방식을 터득 대중문화 주제의 초청강의 회원개개인의 전문 업무 영역을 주제로 한 스피치 질문과 답변의 스피치 훈련을 통한 정보 교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