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목표 | 개인의 이미지를 구성하는 Appearance / Behavior / Communication 모듈을 효율적으로 구성하여 단시간내에 자신의 이미지를 긍정적이며 효과적으로 연출하게 하여, 개인이 자존감 향상을 통해 건강한 삶을 누리는데 목적이 있다. |
교육대상 | 직장인 및 일반인 |
교육기간 | 맞춤식으로 진행 |
교육내용 | 1. 자신의 가치를 알리는 이미지의 중요성 2. Personal color system을 통한 Best color&Worst color 분석 3. Open face에 따른 헤어 연출법 4. TPO에 맞는 이미지 연출 전략 5. 바디 타입 분석 : 골격과 텍스쳐, 얼굴형에 따른 분석 6. 체형 보완의 비결 7. 성공비즈니스 스타일 전략 8. 엑세서리 선택과 활용법 9. 작업별 & 상황별 패션 코디 10. 자신의 컬러와 얼굴 골격에 따른 M/U 연출법 11. 나에게 맞는 메이크업 제품 선별법 12. 남성의 그루밍 전략 |
교육목표 | 인간관계에 있어 갖추어야 할 기본 예절 뿐 아니라 직장인의 상하간 혹은 수평간의 관계에서 이뤄지는 대화, 전화응대법 등 기본 정신 교육에서 부터 나만의 경쟁력있는 강의스킬을 교육하며 서비스경쟁이 심화되는 요즘 어느 업종에서든 전문 서비스인으로서 가장 큰 역할을 담당하는 서비스강사양성을 위해 cs강사의 정의부터 실전강의에서 꼭 필요한 실무와 관련자격증, 1:1 스킬업 과정까지 마스터합니다. |
교육대상 | 직장인 및 일반인 |
교육기간 | 맞춤식으로 진행 |
교육내용 | 1. 왜, CS(친절서비스)가 중요한가? 2. MOT관리 3. 고객에게 편안함을 주는 표정관리, 이래서 중요하다! 4. 고객응대시 상황에 따른 맞춤표정 훈련 5. Quick Response하라! 6. 상황별 고객응대 접객예절 역할연기 실습 7. 전화응대 요령 실습 8. Inbound 통화시, 유념해야 하는 기본응대 요령 습득 9. Outbound 통화시, 유념해야 하는 기본응대 요령 습득 10. DISC행동 유형검사 11. T.P.O 에 따라 달라지는 응대요령 습득 12. 상황별 역할연기 실습 |